마련된답변
Total 4건 1 페이지
-
Q
상품주문 후,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PC환경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아요
- A
PC 환경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사용 중이신 브라우저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여 주세요.
저희 CK주방에서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고 결제가 가능한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8버전 이상,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입니다. Internet Explorer 7버전 이하이거나 위에서 명시되어 있지 않은 브라우저의 경우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브라우저 업데이트 및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는 아래의 주소를 복사하여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다운로드 제공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브라우저별 다운로드 제공 링크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Chrome : http://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
Safari : http://support.apple.com/kb/DL1531?viewlocale=ko_KR
Firefox : http://www.mozilla.or.kr/ko/firefox/new/
-
Q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 A
-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A
대량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1600-7351 으로 문의주시면 대량구매관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